김종국, '런닝맨'에서 헛구역질 참으며 '참을 인' 새긴 사연: 웃음과 반전 가득한 레이스!
예능 '런닝맨'에서 펼쳐진 흥미진진한 레이스
SBS 예능 '런닝맨'에서 김종국이 헛구역질을 참으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14일 방송 예정인 '런닝맨'에서는 '2025 런닝맨 선정' 최고 금쪽이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며, 멤버들은 상품과 벌칙을 뒤바꾸는 '반사권'을 쓰지 않을 것 같은 막내에게 투표해야 하는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 속에서 멤버들의 격한 반응과 반전이 속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막내들의 활약과 멤버들의 반전
이번 레이스는 '금쪽같은 막내즈'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투표권을 두고 벌어진 최후의 미션은 멤버들에게 과거의 악몽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특히, 이번이 첫 경험인 '먹짱' 지예은은 이내 정신을 차리고 레이스에서 선전하며 다른 멤버들의 경외심을 샀습니다. 헛구역질을 쏟아내는 멤버들 속에서 지예은의 활약은 더욱 빛을 발하며, 레이스의 흥미를 더했습니다.

김종국과 강훈의 재대결, 그리고 '참을 인'
멤버들이 헛구역질을 하는 와중에도 놓칠 수 없는 빅 매치가 있었습니다. 바로 약 1년 전, 김종국을 때리겠다고 선전포고했던 강훈과 김종국의 재대결이 성사된 것입니다. 소문난 '웃상' 강훈마저 찡그린 낯으로 '어우~'를 남발하는 가운데, 김종국은 얼굴에 무언가를 잔뜩 묻힌 채 '참을 인'을 새기며 고통 속에서도 레이스를 이어갔습니다. 과연 이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레이스의 승자와 금쪽같은 막내의 정체
대결에 집중하기 어려운 컨디션 속에서 과연 누가 승기를 잡았을까요? 어화둥둥 키워도 소용없는 '금쪽같은 막내즈' 레이스에서 숨겨진 반전과 재미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김종국과 강훈의 재대결, 그리고 막내들의 활약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런닝맨'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방송을 통해 그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방송 정보 및 기대 포인트
'런닝맨'은 14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2025 런닝맨 선정' 최고 금쪽이의 정체가 공개됩니다. 김종국과 강훈의 재대결, 그리고 막내들의 활약 등 다양한 볼거리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런닝맨'을 통해 웃음과 반전, 그리고 멤버들의 끈끈한 케미를 확인해 보세요.

핵심만 콕!
김종국이 '런닝맨'에서 헛구역질을 참으며 '참을 인'을 새기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강훈과의 재대결, 막내들의 활약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레이스에서는 '2025 런닝맨 선정' 최고 금쪽이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며, 반전과 웃음이 가득한 에피소드를 기대해 볼 만합니다.

궁금증 해결!
Q.김종국과 강훈의 재대결 결과는?
A.방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승리하는 멤버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Q.'금쪽같은 막내즈' 레이스의 핵심 내용은?
A.멤버들이 투표권을 두고 벌이는 미션과 막내들의 활약, 그리고 예상치 못한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Q.방송은 언제 시청할 수 있나요?
A.14일 오후 6시 10분, SBS '런닝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