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아나운서에서 '수백억 CEO'로! 김소영, 둘째 임신과 함께 또 한 번의 성공 신화

투데이세븐 2025. 12. 11. 14:28
반응형

아나운서 김소영, 성공적인 사업가 변신

전 MBC 아나운서 김소영이 둘째 임신 소식과 함께 또 한 번의 놀라운 성공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사업가로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일과 가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최대 매출 경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이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매출 경신과 사업 성공 비결

김소영은 팬들과의 소통에서 11월 최대 매출 경신을 축하받았습니다. 그녀는 이에 대해 기쁨을 표현하며, 사업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에 대한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그녀는 '평소 잘 될 때든 안 될 때든 떠벌리지 않고 그날, 그 주, 그 달에 해야 할 일들을 찾아서 계속 하는데 중점을 두는 것 같습니다'라고 답하며, 꾸준함과 긍정적인 자세가 성공의 비결임을 강조했습니다.

 

 

 

 

긍정적인 CEO의 모습

김소영은 둘째 임신 중에도 긍정적인 태도로 야근을 하는 등 건강한 CEO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그녀는 '오늘 일 잘 된다. 야근 가보자'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업가로서의 고충과 극복

김소영은 사업가로서 겪는 고충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그녀는 '결정을 더 잘 해야 하고, 속도를 더 내야, 방향을 잘 잡아드리면서 실무도 잘 해야 한다. 큰 그림도 그려야하고 디테일에도 강해야 한다'고 말하며, 사업가로서의 다면적인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 어려움을 토로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는 자신만의 방법으로 '잘 자고 난 다음이거나, 맛있는 밥을 챙겨먹고 이동할 때거나, 주변 사람들과 가벼운 대화를 나눈 후' 해결책을 찾는다고 밝혔습니다.

 

 

 

 

96억 건물 매각, 또 한 번의 성공

김소영은 사업가로서의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는 2017년 남편 오상진과 함께 매입한 서울 용산구 한남동 건물을 96억 원에 매각하여 36억 원대의 시세 차익을 거두었습니다. 이는 그녀의 사업 수완과 성공적인 투자를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일과 가정, 두 마리 토끼를 잡다

김소영은 방송 활동 이후 퇴직금으로 서점을 차리며 사업에 뛰어들었습니다. 현재 라이브 커머스,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브랜드 등 4개의 사업을 운영하며 성공적인 사업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내년 봄 출산을 앞두고 있는 그녀는 일과 가정 모두에서 성공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김소영, 성공적인 사업가이자 워킹맘의 롤모델

김소영은 아나운서에서 사업가로 변신하여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는 동시에, 둘째 임신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하며 많은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의 끊임없는 노력과 긍정적인 태도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김소영의 사업 성공 비결은 무엇인가요?

A.김소영은 꾸준함과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며, 매일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을 성공 비결로 꼽았습니다.

 

Q.김소영은 어떤 사업을 운영하고 있나요?

A.김소영은 라이브 커머스, 건강기능식품, 스킨케어 브랜드 등 4개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Q.김소영은 어떻게 사업의 어려움을 극복하나요?

A.김소영은 충분한 휴식, 맛있는 식사, 주변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