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매디슨도 인정한 '코번트리행' 양민혁, 챔피언십 무대서 꿈을 펼치다

투데이세븐 2026. 1. 9. 09:07
반응형

양민혁, 코번트리 시티 임대 이적 확정

손흥민의 토트넘 동료였던 제임스 매디슨이 양민혁을 살뜰히 챙기며 코번트리 시티 임대 이적을 축하했습니다. 코번트리는 7일(한국 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양민혁의 임대 소식을 발표하며, 그의 합류를 환영했습니다. 토트넘 역시 양민혁의 임대 이적을 공식 발표하며, 그가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 리그) 소속 코번트리 시티에서 시즌 잔여 기간을 소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포츠머스 임대 후 코번트리로… 램파드 감독의 선택

양민혁은 토트넘 합류 후 퀸즈 파크 레인저스(QPR), 포츠머스에서 임대 생활을 거쳤으며, 올 시즌 후반기는 코번트리에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첼시의 전설 프랭크 램파드 감독이 지휘하는 코번트리는 챔피언십 1위에 오르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램파드 감독이 양민혁을 강력하게 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양민혁의 코번트리 입단 소감

양민혁은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이렇게 훌륭한 전통과 역사를 가진 클럽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그는 “감독님께서 나를 어떻게 활용할 계획인지, 팀에 어떻게 적응할 수 있을지 아주 명확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곳이 나에게 맞는 곳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라며 램파드 감독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매디슨의 특급 응원

양민혁의 코번트리 입단 소식에 매디슨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자 민혁아!!! 정말 멋진 도시와 클럽이야! 프리시즌 때 내가 (이 팀이 좋다고) 말해줬지? 행운을 빌어 친구”라고 애정 어린 응원을 보냈습니다매디슨은 코번트리 시티 유스 출신으로, 양민혁의 입단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매디슨과 양민혁의 끈끈한 관계

매디슨은 2년 전, 토트넘 합류 전 상대팀으로 경기를 소화한 양민혁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말을 거는 모습이 포착될 정도로 양민혁을 살뜰히 챙겼습니다손흥민과 절친했던 매디슨은 손흥민이 떠난 후에도 어린 양민혁을 신경 쓰는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한 동료애를 과시했습니다.

 

 

 

 

양민혁, 코번트리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다

토트넘에서 코번트리로 임대 이적한 양민혁 선수가 매디슨의 응원 속에 챔피언십 무대에서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램파드 감독의 지도 아래, 양민혁은 코번트리에서 자신의 기량을 펼치며 팀의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양민혁 선수의 코번트리 임대 기간은?

A.시즌 잔여 기간 동안 코번트리에서 활약할 예정입니다.

 

Q.매디슨 선수가 양민혁 선수에게 응원을 보낸 이유는?

A.매디슨은 코번트리 시티 유스 출신으로, 자신이 아끼는 팀에 양민혁 선수가 합류하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응원을 보냈습니다.

 

Q.램파드 감독이 양민혁 선수를 원하는 이유는?

A.측면 공격수 자원을 찾던 램파드 감독이 양민혁 선수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여 영입을 강력하게 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